주요기능

본문 바로가기

주요기능

주요기능

디자인은 일반 브랜드와 동일하면서 보이지않는 내부에 멀티기능이 내장된 신개념 기능성 슈즈

주요기능
1) 충격제로의 강력한 쿠션!(흡수기능)
2) 파워(추진제)로 발걸음은 가볍게!
3) 체중과 바닥에서 오는 충격을 중간 공간에서 흡수하는 기능!
4) 바른 보행에 적합한 신개념 워킹 시스템 설계!
5) 미끄럼 방지 기능(라바창 문어빨대 형태가 지면을 잡아주는 기능)
6) 지압 기능으로 혈액순환에 도움 (중창 내부에 돌기 부분이 발지압 효과)
7) 자세교정에 도움을 줌(인솔 안쪽이 중앙에 탄성봉으로 아치를 받쳐주어 허리를 펴게 해준다)
8) 밸런스 기능(안쪽 중심부는 편안한 쿠션을, 외측에는 흔들림을 방지해주는 이중구조 시스템)
※ 착화시 일시적으로 피로감이나 통증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적응시기에 나타날 수 있는 효과입니다.

보너제품은 인체공학적인 완벽한 신발창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서 있을때 부위별 압력
뒷꿈치 압력은 보너 신발이 일반 신발에 비해 현저하게 낮게 나타나 체중분산 효과 뛰어남을 알 수 있다. 뒷꿈치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서 보너 신발이 일반 신발에 비해 접촉면적이 많아 체중분산에 효과적임을 알 수 있다.
▶보행간 평균 압력 및 접촉 면적
뒷꿈치 아치 외측 부위, 중족골 부위, 엄지발가락 부위 등 모든 영역에서 보너 신 발이 일반 신발에 비해 접촉 면적이 더 많아 뒷꿈치-발-중심-앞꿈치로 이어지 는 인체공학적인 올바른 중심이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너 동작분석
동작 분석 실험에서 보너 신발이 일반 신발에 비해 내외전 움직 임이 더 적게 나타났다. 또한 좌우 발목관절의 변화를 나타낸 그래프를 통해 발목관절 및 내외전 변화폭이 더 작은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보너 신발이 일반 신발에 비해 안정된 보행을 할 수 있게 유도한다는 뜻이다.

보너가 드릴 수 있는 또 다른 기적!

혈액순환을 활성화시켜 주는 내피를 사용하였습니다.

보너 제품은 혈액순환을 활성화시켜 주는 특수 약품처리된 소가죽 내피를 신발 전체에 사용하였습니다.

보너 제품을 착용한 발이 화끈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험결과 혈액순환 촉진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므로 안심하고 착용하십시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